Talkdesk Conversations: 예외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모바일 컨택 센터
Talkdesk Conversations는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설계된 네이티브 모바일 컨택센터 앱으로, 에이전트가 이동 중에도 고객 대화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 이 앱은 통화 제어, 상태 설정 및 처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에이전트가 전문적으로 통화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이 앱은 컨택센터에만 국한되지 않으며, 현장 기술자, 외부 영업 또는 위치 기반 작업자를 대상으로 Talkdesk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다양한 CRM 또는 Helpdesk 시스템과 통합되어 고객 컨텍스트에 빠르게 접근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자동화 기능을 제공합니다.
Talkdesk Conversations는 핵심 성과 지표를 파악하여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고 원격 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종합 보고서 옵션을 제공합니다. 또한, 이 앱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통화, SMS 관리, 웜 및 블라인드 전송, 컨퍼런스 통화 및 음성 메일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.